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컨티뉴라는 신발 사이트를 고발합니다.
icon gk1117
icon 2010-09-02 10:24:45  |   icon 조회: 34870
첨부파일 : -

 

컨티뉴 라는 신발사이트를 고발합니다.

저는 컨티뉴라는 신발사이트에서

7월29일에 탐스라는 신발을 66000원을 주고 카드결제하고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딱 일주일걸려서 8월7일쯤에 배송이 되었는데요. 근데 제가 사이즈도 안맞고 마음에 들지않아서 교환을 하려고 그다음날에 바로 로젠택배로 해서

컨티뉴 주소로 보냈구요. 처음엔 교환을 하려고 했지만 컨티뉴 측에서

전화를 아예 돌려버리고 일주일내내 전화도 받지않고 그래서 아예 환불 요청을 글로 써서 1:1 문의에 글을 올렸습니다. 컨티뉴 측에선 항상 전화는 받지않고 1:1 문의로만 답글을 올렸습니다 답답했지만 전화도 아예 받지않아서 그나마 연결되는 통로가 1:1 문의라서 어쩔수없었습니다. 환불 처리해주신다고 해서 믿고 환불처리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나서 2주후까지 환불처리가 되지않아서 글을 또 올렸는데 환불이 늦어지고 있다며 카드대행사로해서 넘어가는 문제로 인해 시간이 일주일걸린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그후에  또 다시 카드를 확인해보니 돈이 아직도 입금이 안되었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이상해서 카드사에 전화를 해서 물어보니

아예 환불처리요청을 받은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컨티뉴 사이트는 사이트에 게재해놓은 전화번호는 아예 고객님이 전화를 받지않아 그 음성메세지로 일주일이아닌 거의 전화를 받지않고 있습니다. 컨티뉴사이트에서 카드사에 환불요청을 아예 안하고

지금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제전화도 아예 받지않고 있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컨티뉴사이트는 활발하게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제 66000원은 돌려주지않고 있어요..

저뿐만아니고 환불을 못받으신분들이 꽤 있는거 같은데요..

컨티뉴사이트에 다른분들이 피해를 입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제돈도 얼릉 돌려주셨으면 좋겠구요 ㅠㅠㅠㅠ

2010-09-02 10:24: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