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sdl-1650
경위: 2008년 10월 아파트 도어락 비빌번호를 치고 손잡이를 돌리면 열리도록되어있는문이 열리지 않아 수리를 의뢰하였습니다. 비밀번호는 맞다는 비리릭이라는 정상적인 소리가 들리며 손잡이를 돌리는 동시에 탁칵하고 열려야되는데 열리지않아서지요. 건전지도 교체해봐도 동일하여 뉴웰에 서비스신청을 하여
기사분이 오셔셔 모터에 문제가 있다하여 모터를 갈았습니다. 총 4만원
5분도 안되 간단하게 처리하고 가시더군요.
2010년 8월 똑같은 현상이 발생하여 문의를 하였습니다.
고객상담 여직원이 무상수리기간이 6개월이라 비용이 발생하는건 어쩔수 없다하더군요. 딱딱한 목소리로...제품에 이상이 있는게 아니냐 모터의 수명이 2년밖에 안된다는건 말이 안된다하니 무상수리 기간이 6개월이라 수리비용일 발생한다는 같은말만 반복하시더군요.
그럼 2년마다 모터를 갈아야한다는말인데 분명 문제가 심각하다고 판단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같은 선의에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뉴웰이라는 회사사이트에 고객
문의게시판에 올릴려고 내용을 상세히 적고 확인을 누루니 올라가지 않고
"관리자 메일로 보내졌습니다." 라는 글이 뜨고 제글을 없네요.
이런 황당한 경우가...자체 검열하고 올리겠다는 말이겠죠.
그 말즉슨 저같은 피해자가 이미 많이 나왔다는 말이기도 하구요.
뉴웰회사 홈페이지의 그문제의 도어락 소개글에 "완변품질 선언! 철저한 품질관리도 완변품질을 자랑하는" 과 고객게시판의 "고객여러분의 의견을 항상 소중하게 생각합니다라"는 글을보니 쓴웃음이 나올수 밖에 없네요.
이런회사 어떻게 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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