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인터넷쇼핑몰 퍼니멀티 행실!
icon 문승주
icon 2010-08-25 15:48:45  |   icon 조회: 34968
첨부파일 : -
2010년 7월 27일 주문후
1~2주안에 물건을 발송한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2주후 배송이 왜 안되냐고 하니 입고가 지연된다 하더라고요 
그 다음주에 배송 한다고 하더군요(13일경)
그런가보다 했죠 주문량이 많다 생각하고 이해했습니다.
그후 8월 18일에는 물품을 발송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그주에는 물품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8월23일에 보냈냐고 물어보니까 또 배송못했다고 빨리 
보낸다고 이제는 주문이 오버 되서 수량이 없어
3켤레중 2개만 보내고 하나는 환불하라네요
기존에 아무런 공지없이 물건없으니 환불 받으라는겁니다.
한달동안 수없이 전화했고 통화는 안됐으며
제생각에는 판매 대행이 아니라
판매대행 하는 업체에서 물건을 사와서 판매하는것 같습니다.
얼토당토하지 않은 답변과 배송지연 발송했다는 허위사실 통보
저말고도 많은 사람이 피해봤을꺼라 생각합니다.
여기 퍼니멀티 11번가에서도 이런짓 거리하고
아마 피해본 소비자가 한둘이 아닐겁니다.
저는 믿고 거래를 하고싶은데 저 이번주 일요일에 웨딩촬영있습
니다. 물론 여유있게 한달전부터 촬영때 신으려고 신발을 주문
했고요
도와주세요ㅜ 너무 분하고 억울합니다
저런 얌체 판매싸이트에 피싱당하는 소비자를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여기에 스트레스 받으며 신경쓴 제 한달을 찾아주세요
2010-08-25 15:48: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