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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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Z life를 고발합니다...
icon 양희정
icon 2010-08-20 14:05:59  |   icon 조회: 41501
첨부파일 : -

인터넷쇼핑몰  g마켓에서 2009년 11월 5일에 "뉴매직스핀클리너"를 구입했는데

사용중 페달이 고장이나서 A/S를 의뢰할려고 게시판에 글을 남겼는데..

어처구니 없게도 2개월내는 무상 ,6개월내는 유상, 그리고 그후는 A/S가 안된다는

답글을 받았어요... 유상으로 해주면 고쳐서 쓸건데, 수리자체가 안된다는게 어디말

이나 되는얘긴가요... 다시 글을 남겼더니 이번에는 탈수통을 새로구입하라는데 이

게 내가 갖고있는봉과 결합이 안되니 봉도 다시구입해야한다는 답변...

결국은 갖고있는 제품버리고 다시구입하라는 말아닙니까???

이런식으로 장사를 하다니 요즘세상에 말이 되냐구요...

10개월도 안쓰고 그렇다고 청소를 자주하는것도아니구 한달에 한번정도 겨우 10회

정도 사용하고 못쓰게 되니 버리고 새로 구입하라는건 말이 안되잖아요...

광고창에는 걸레만 구입하면 반영구적이라,,A/S체제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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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8-20 14:0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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