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친절하게 해죴다
(증상:화면이 옆으로 돌아가는 증상)
두번째 두번째도 그냥 그랬다
(증상:전화중 수신이 안됨 화면이 멈춤)
세번째 살짝 짜증이 났다
(증상: 두번째 증상과 같았다 하나더 추가하자면 핸드폰이 지멋대로 꺼져있다)
네번째 완전 날 뚜껑 열리게 했던날이다
(증상: 세번째 AS받고 2일 지나자 마자 동일 증상 발생
AS 센터 AS 기사분이 말하길...
-삼성의 최첨단 기술이 접목된 휴대폰이여서 에러가 있을수 있다
-어떤 결함인지 모르겠지만 기사분들은 못찾았따
에러야 좋타 전화도 못하면 그게 핸드폰이냐?
나한테 이상증상 보이느건 머지? 착시현상인가? 더 어이 없었던 건
그럼 증상들 찍어서 보여주면 돼죠 라고 말했더니
-핸드폰에 이상 생기면 그 상태 그대로 가지고 오세요
(주말에 그러면? 평일에 일하고 있는 사람은?)
그리고 기안도 모른체 핸드폰 맞겨달라고? 정밀검사 한다는 명목으로?
그럼 임대폰 죠야 돼는거 아닌가? 그동안 나는 머 쓰라고?
2주간 기다렸다 참다 참다 안돼서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글남기고 전화하고 이메일써서 겨우받앗다
AS해줄맘은 있는거냐? 늦으면 늦는다고 연락이라도 죠야지
아마 연락안하는 사람은 그냥 생각도 하지 않앗을 거임
AS는 제대루 하지도 않고 전화 와서 AS 어땠냐?
이런거만 급급하기만 하고
근대 궁금한점은 AS 기록은 왜 누락시켜?
기록보니깐 2번으로 돼 있던데?
AS 센터에만 동일증상으로 5번가서
메인보드 및 터치판 교체 받았다
이 계기로 인해 나는 삼성꺼 다신 안쓸란다
매직홀폰 불났다는거 난 믿는다
아몰레드폰 터진것도 난 믿는다
삼성 세탁기 불난것도
삼성은 언론 플레이로 가리고 은폐하기 급급하다
보다 나은 서비스가 아닌
보다 어떻게 이미지 손상이 안될까?
얼마나 적자가 덜 날까에만 신경쓰고
진실을 아는 사람은 당사자일뿐
당사자도 사기꾼으로 몰아가는 대기업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