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의 K5를 구매한 고객입니다.
기아차와 SK텔레콤이 지난 7월에 제휴프로모션을 하면서
기아차 구매 고객에게 갤럭시S를 무료로 주고, 차값 10만원을 할인해 주기로 했습니다.
(관련기사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70714046)
특히 K5를 구매하면 기아차 10만원 할인 대신에
스마트폰(갤럭시S)를 이용한 차량 진단/제어 kit을 준다고 하였는데,
7월 초부터 계속적으로 kit 제공을 미루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기아차, SK텔레콤, 삼성전자가 서로 미루고 있습니다.
항간에 도는 얘기로는 갤럭시S의 오류 때문이라고들 하는데 이 마저도 확인해주지 않고
차일피일 고객들에게 기다리라고만 하고 있는데, K5 관련 인터넷 동호회에서만 불만들이 들끓고 외부에는 알려지지 않는지라(삼성전자의 언론사 로비?)
답답한 마음에 메일 보냅니다.
고객을 우롱하는 이벤트가 다시는 벌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자동차 정비소 관련 일을 하는 관계로 저의 실명을 공개하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관련 동호회의 불만 게시물 URL입니다. (네이버 카페의 경우, 회원가입 후에만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외부에 알려지지 않은 듯..)
http://pann.nate.com/index/index.do?action=index_main&body=board&boardID=202377809
http://cafe.daum.net/TFMANIA/ByjV/6925
http://cafe.daum.net/TFMANIA/ByjS/769
http://cafe.naver.com/k5man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51946
http://cafe.naver.com/k5man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66232
http://cafe.naver.com/k5man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65452
http://cafe.naver.com/k5man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63746
http://cafe.naver.com/k5man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56225
http://cafe.naver.com/k5man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52444
http://cafe.naver.com/k5man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69060
http://cafe.naver.com/k5man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68164
http://cafe.naver.com/k5man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61456
http://cafe.naver.com/k5man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67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