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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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핸드폰 마케팅 부서,상담원,판매점..고발하고싶은데요..!!
icon 남궁민희
icon 2010-08-05 17:37:10  |   icon 조회: 35727
첨부파일 : -

 

 

신림동 포도몰안에 있는 골든브릿지에서 2월달에 구매를 했습니다.
할부금이 할부금이 2개가 있는상태에서 구입을 할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는중에
판매처 직원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서 설명을 했을때
에이징이라는 가번호를 하나를 만들고 기존에 쓰던번호는 그대로 쓸수 있다고 해서 그럼 나머지
할부금은 어떻게 다 내야하냐고 했을땐 그사람이 몇개월씩 쌩돈 버리면서 매월마다 돈 다내지말고
기존에 썼던 번호로 해서 T케시백이라는 우리은행 카드를 발급을 하고 자동이체를 시키면
지원금을 더 받을수 있다고 남은 할부금을 묶어서 같이 사용을 하셔라 이렇게 설명을 했었는데
지금 몇개월이 지나서 보니까 기존에 썼던 번호에서 기계값이 따로 빠져나가고
가번호에서 기계값이 따로 빠져 나가는데..처음에 설명했던 내용들과 일치하는게 하나도 없었을뿐더러..
가번호에 있는 부과서비스 문제도 자기네 실수로 최소가 되어있지 않고
가번호에 대한 고지서도 받아본적도 없고 제가 모바일로 신청한 적이 없는데 신청했다고 하더라구요!!
가번호는 3개월안에 해지하라고 했을때 혹시 3월되면 해지하라는 전화가 오냐고 물었을땐
그런전화 하지 않는다고 했던 사람들이 4개월이 지나 해지안하셨다고 해지하라고 전화왔을때 그런가보다
해서 통장정리해서 보니까 엉뚱한 요금들이 빠져나가더라구요..
그거에 대해서 왜 처음에 해지하라고 전화했을때 부과서비스라든가 이런애기 왜 하지 않았냐고 하니까
자기네쪽에서 실수가 있었다고 처음에 설명드렸을때 자세히 못했다면서 죄송하다고 직원이 자세히 다시 설명을
하겠다고 하더니 단말기 값에 대해서 다시 애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처음에 저한테 그렇게 설명하지 않았다고 했더니 그래서 다시 설명드립니다 이렇게 말을 하더라구요

제가 물건을 구입을 했을 당시엔 가번호에서 15,000원만 내면 된다고 했었고
처음에 물건을 구입을 하기전에 단말기 할부금이 2개가 있었던것도 알고 있었는데
단말기 할부금이 원래쓰던 번호로 합쳐서 SK지원금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된다고 설명을 들었고
고지서에 대한 애기는 전혀 없었고 원래쓰던 고지서는 모바일로 받아서 봤기때문에 저는 그렇게 하겠다라고
했는데 처음애기했던 내용들과 너무 다르더라구요!!
가번호 해지하러 SK가서 남어지 할부금을 지금쓰는 번호로 옮겨 달라고 했더니 그거 역시 안된다고
하더라구요..저는 그런거에 대한 내용을 전혀 설명도 해주지 않고
오로지 판매처에선 물건 팔기위해 자기네들 유리하게 말을 해서 이렇게 일을 만들어났는데
SK역시 문제 해결을 해달라고 했을땐 판매점이랑 애기하라고 하고 판매점에 전화하니까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라고 하고 여기저기 다 문제를 떠미는 상황이라 다시한번 자세히 글을 남깁니다.
처음부터 에이징이라는거 사용시 어떻게 될것이면 이렇게 저렇게 안된다고
했었으면 저는 구입을 하지 않았을꺼고 할부금이 이렇게 남아있는데 구입하는데 있어서 한번쯤
다시 생각을 했었을텐데 소비자에겐 그런말을 일체 하지 않았는데 오히려 판매점은
어디다 애기해도 해결이 안될테니 보상을 해줄수 없다라고 하더라구요!!

통화끝에 직원이 가번호에 설명을 못했다는걸 인정을 하더라구요
인정을 했다라는거면 처음에 원래쓰던 번호에 할부가 같이 적용이 안된다는건데
그거자체가 거짓으로 물건을 판매하는게 되는건데 오히려 더 큰소리 치더라구요

114에 녹취된 내용을 힘들게 파일로 만들어서 보냈더니 판매점에서 해결하라고 하고 판매점은 114에 해결을 하라고 하고 서로 이러고 지금 한달가까이 이러고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을 얻고자 문의 드립니다.

소송도 걸고싶고 sk자체가 말이 워낙에 많아서 가만히 있고싶지가 않네요..

여기저기 114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여러번 실갱이끝에 판매자와 전화 끝에 제가 증거가 될만한 녹취내용이 있는데 너무 용량이 커서 올릴수가 없네요..

도와주셨음 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2010-08-05 17:3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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