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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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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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알배송 인터넷서점 예스24
icon 강현주
icon 2010-08-04 11:28:11  |   icon 조회: 42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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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알배송 인터넷서점 예스24  고발합니다.

7/31일자에 주문, 선물용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다른업체는 8/4일로 수령날짜가 되어있었으나 예스24는 총알배송으로 8/3일  도착된다고 되어있었습니다. 8/3일 선물해야하는거라 주로 거래하는 업체를 두고 주문하였습니다.

배송여부를 확인하니 배송이 갔다고 되어있었습니다. 허나 8/3일 선물할시간은 지나고 배송이 되지않았습니다. 8/4일 12시 이후에 배송되었어요~ 너무 화가나서

예스24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처음에는 무조건 죄송하다고 하더군요~

보상체계가 없다고 하면서 1000포인트 적립해준다는거에요~ 말의 앞뒤가 맞지 않더군요~~ 예스24 거래하고 싶지 않으니 책한권 살수 있는부분으로 요구했습니다. 허나 기존 적립된게 있으니 반품하고도 5000점을 맞춰서 3000점을 적립해주겠다고 합니다. 사람 우습게 보는거지요~~ 반품하면 1666점이 없어지는데 고객센터 직원이 그런것도 모르고 말이됩니까.. 다시 전화해서 5000점을 맞추려면 1666점을 더 적립해줘야 하는게 맞지 않느냐 했더니 다시한번 보상제도는 없으니 3000점이 최대이고 반품하면 1666점을 더 해주겠다는 것입니다. 반품하라는 말로 들리더군요~ 광고는 총알배송이라고 사기 광고하고 사람 놀리는건지 5000점을 맞춰주겠다는 언감생심으로 또한번 고객을 놀리는 이런 업체는 강력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저뿐만이 아니라 이런 사기배송에 우롱당한 사람들 많습니다. 소비자의 권리를 지킬수있는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0-08-04 11:2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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