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드리이브 네비게이션모텔M720사용하고 있는사람입니다.
올해 3월에 A/S를 받고나서 자주고장이나 여러번 A/S를 받았읍니다 그런데도 고장이발생하여 불편한 상황심함니다.
다른사람 네비게이션으로 빌려쓰는 현상이 발생하여 보상 서비스를 받으려고 했는데 구매하는 가격이 보상판매하는 것이아니라 현금주고 사라은것과 같아서 부담이가서 A/S 담당기사님 전화해달라고 했는데 연락도없고 고발할려면 하라고 막무가네로 말을해서 어떻게 할지몰라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너무나 불편하고 여러번 서비스를 받다보니 짜증도나고 고장수리를 했는지 알수가 없어서 정말 답답 합니다.
바쁘게 운전을하고 돌아다니도 먹고살기 힘든세상에 여러번 고객을만나지못해 불편사항많읍니다 빨른조치가 필요합니다.
신제품을 살려고하니 돈이 20만원정도 들어서 생가도 못하고 있읍니다 정확한 서비스를 받고싶은데 여러번 받다보니 믿음이 가지않아 서비스를 받기사 싫을 정도입니다.
이제는 전화도 하기싫고 서로간에 대화자체가 불편할뿐입니다 어떻게 서비스를 믿고 맏길수 있겠읍니다.
지금까지 서비스받은 택배비용이 아까울정도입니다 서로간에 좋은 조치가 있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