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너무 무책임한 하이마트..
icon 김은희
icon 2010-07-26 15:20:18  |   icon 조회: 39702
첨부파일 : -

하이마트에서 3월경에 믹서기 한대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래서 7월초 여름에 믹서기를 사용할 일이 생겨서 믹서기를 사용하는데..

처음에는 괜찮더니 30초정도 사용했을때쯤 냄새가 나서 바로 사용을 중지하고

믹서기를 구입했던 하이마트(화곡점)에 전화를 했습니다.  

직원들은 처음 사용했을때에는 냄새가 조금 나는 경우가 있다면서..

아직 일년이 되지 않았으니 교환이 되니까 다시한번 사용해본후 또 그럴경우에는

교환을 해주겠다해서 바로 교환을 할려고 하다가 직원 말 대로 다시한번

사용해보려고 집으로 가져와서 사용하는데..이번에는 냄새가 더 심각하게 

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직접 매장으로 찾아갔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사용을 해보니.. 냄새가 심각한걸 직원들도 인정을 하면서

그러면 본사측에 전화를 해보라며 자기내는 나몰라라 하는식으로 

피해버리는 겁니다. 분명히 다시 재 사용 했을경우에도 그러면 교환을

해주겠다고 하더니.. 그러면서 교환을 해주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하이마트 본사에 연락을 해서 조취를

취해보려고 3일동안 계속 연락을 했는데.. 받지를 않는것입니다..

아직 A/S기간도 많이 남았고 그런데 이렇게 무책임하게 책임을 전가하고..

본사에서 조차 통화가 되질 않으니 기분이 좀 그렇습니다..  

2010-07-26 15:20: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