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인터넷 끊김현상
icon 임윤희
icon 2010-07-22 20:16:58  |   icon 조회: 42316
첨부파일 : -

 

기존에 쓰던 인터넷을 LG 텔레콤으로 회사를 바꾸고 나서부터 인터넷 동영상 보는

중에 버퍼링현상이 너무 심해서 동영상 보기가 너무 힘들어서 AS 서비스를 받아 봤

지만 AS 기사님들도 원인해결을 못하고 AS 신청만 반복되고   애꿎은 노트 북만 고

장났다고   해서 서비스센터 가봤지만 이상없었고 계속 적인 장애로 해지신청 하려

고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책임자라는 사람이 가입자 명단에 없다면서 다른번호로

전화해보라고 하면서 전화를 끊었고 고객센터로 다시 전화하니까 가입자 이름을 정

확히  밝히는 안내멘트가 나오면서 전화가 연결되어 책임자 바꿔달라고 하니까 방

금전에 통화한사람이연결도  안되고 언제연락 될지 모르겠으니 내일 아침까지 연락

한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일개 책임자라는 사람이 전화가 연결되었는데 문제 해결은 커녕 가입자가 아니라면서 전화를 끊다니요 말도 안되는거 아닙니까?

AS 기사 방문만 8번 정도 되고 해결못해주면 해지 해주어야 되는거 아니가요?

인터넷 회사 바꾸기 정에는 이런일이 한번도 없었는데 너무 답답합니다

해지를 해야 되겠는데 저런식으로 회피를 하네요

2010-07-22 20:1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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