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니콘 디카의 문제점
icon 장민철
icon 2010-07-15 22:16:06  |   icon 조회: 38140
첨부파일 : -

현대 홈쇼팅에 니콘 디카를 구입 했습니다.

요즘 나오는 최신형으로 제가 치과에 근무 하고 있기 때문에

환자의 치아를 찍어야 하는 사진기를 보다.   니콘 s8000을 구입했습니다.

6월 30일 주문해 7월 2일에 물품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고화질이라고 선전 하던 디카가 액정상에 화면을 찍을 때는 광고와 같이

고화질이 었지만..카메라 상에서 사진을 확인 할 때는 고화질이 아닌 화면이 깨진 

듯한 화질입니다. 제품 이상인 줄 알고 바로 서비스를 맡겼지만

어처구리 없게 기술적 문제인....제품의 하자는 아니란 답변을 받아

교환 및 환불 불가라고 통보 받았습니다.. 오프라인상에서 제가 물건을

보고 찍어 보고 샀으면 인정 하겠지만

인터넷 홈쇼핑 상에서 구입을 했는데 광고를 보고 고화질이라 샀는데

가장 중요한 사진을 볼 때 화질이 안좋으면 누가 사겠습니까?

니콘 측 광고나 홈쇼핑 광고에서   작은 문구라도 찍는 화질과

찍고 나서 보는 화질은 틀리다는 그럼 주의라도 줬으면 구입을 하지 않았을

것 입니다.  디카가 뭡니까.. 가장 중요한 찍고 바로보는 사진기 아닙니까?

그런데 그 가장 중요한 기능을 제대로 못 하는 디카를 디카라 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팔고만  보는 나쁜 기업정신은 더 많은 소비자를 피해보게 만듭니다.

물건을 팔때 단 한 글자도 인지를 안시켜 준 홈쇼핑과..

제품 같이 않은 하자품을 출시에 놓고 배째란 니콘에 대해 고발합니다.

2010-07-15 22:16: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