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sm3리콜 추가제보건입니다.
icon 이정국
icon 2010-07-13 10:36:00  |   icon 조회: 37649
첨부파일 : -
금번 sm3리콜건에 대한 추가 제보가 있어서 연락드립니다.

우선 저의 증상에 대한 얘기를 잠시할까 합니다.

차량구입 09년 09월 22일

 

증상

1. -출고 후 1개월 후인 09년 10월 말쯤 첫 증상발생-

   주행중은 아니지만 올해겨울 밤새 실외주차를하고

   아침에 출근하기 위하여 자동차 시동을 켰지만 RPM이 웅~하고

   올라갔다 그대로 떨어지면서 시동꺼짐 현상이 발생

   이후 대략 하루에 1~2회의 정차 시 시동꺼짐 현상이 발행하였고

   한번은 주말에 쇼핑몰에 주차를하고 1~2시간 후에 쇼핑을 완료하고

   집으로 복귀하기 위하여 시동을켜는 순간 고자리에서 15번의 시동꺼짐

   현상이 발생

성수사업소 입고

처리내용

ECU업그레이드 및 RPM상향조정

2. 사업소 입고 후 대략 1개월 후 2차 시동꺼짐현상 발생

   1번과 유사한 형식으로 발생

사업소측은 자신들도 원인을 알 수 없으며, 연구소(삼성)측에서

연구 진행중이라함.

3. 시동꺼짐현상 발생 뿐만 아니라 머플러떨림으로 인한 삼성연구소측

   에서 조사를나와 사업소에 입고 후 측정결과 기준치보다 떨림증상이

   높게 나왔다고 하였지만 그 이후 아무런 처방조치가 현재까지 없다는

   점입니다. 운전석에 앉아있음 떨림이 전해질 정도니까요...

4. 이외 주행 시 뒷자석 양쪽 또는 편도 창문을 열고 주행하면 웅~웅~웅

   하고 고막의 통증을 야기하는 증상도 있습니다.


금번 리콜건 내용을 살펴보면 주유를 가득할 시 시동꺼짐이 발생되는

점에서 리콜을 실시한다 하였지만 재차는 지금까지 한번도 가득 주유한

적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시동꺼짐이 빈번하게 발생되었으며, 저 이외에

동호회 회원들에게서도 빈번하게 발생한 점이죠.

동호회 서울부지역장을 맏고있어 정보수집이 좀 편했죠.

무튼 이번 기회에 주유가득시 시동꺼짐 뿐만 아니라 다른 증상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겪는 증상까지 같이 기사화하여 삼성측의 아니라하는 행동을

확실히 알려주셨으면 좋겠네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화주세요^^*

010-2501-5308 이정국

2010-07-13 10:3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