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너무억울합니다
icon 장인숙
icon 2010-07-10 05:50:41  |   icon 조회: 40104
첨부파일 : -
저는7월3일 동탄빠리걸이란매장에서 나염원피스을구입하여 일반하이타이을 아주약하게풀어 행구듯이빨앗는데 물이빠져밑단하얀천에 물이들어마려가지고 매장에가서교환해달라하니까 자기네가이옷을 한두번팔은게아니라면서 이런일이업서다며 교환을못해준다는거에요 더황당하고어이업는건 억울하면소비자 센타에다 고발하라는거에요 소비자센타가 그렇게우습고 별볼일업는덴가요 저는이렇게까지하고싶지안앗는데 너무억울하고 분하고 바보가된거같아 이에신고합니다 반듯이이런매장은 처벌을받아야합니다.......?
2010-07-10 05:50: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