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삼성 A/S의 기막힌 사건
icon 김자옥
icon 2010-07-07 19:45:31  |   icon 조회: 38635
첨부파일 : -
제가 오늘 지펠 냉장고 손잡이를 보았는데 손잡이가 깨져서 문도 살살 열어야하고해서 잘못해서 완전히 깨지면 문을 열수조차 없는 상황에서 a/s콜센타로연락을 하였더니 5이나 걸린다고 하니 이게 기가 막히지 않아요.... 문도 조심조심열어야 하고 불편한 상황이 이만저만 아닌데 그쪽에서는 제일 빠른게 5일 후라니 저희로썬 도저히 이해가 되지않아서요.... 정말 불쾌하네요.......
2010-07-07 19:45: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