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웅진 코웨이 루루연수기 렌탈사기
icon 김영배
icon 2010-07-01 22:25:34  |   icon 조회: 39910
첨부파일 : -
웅진 코웨이 연수기를 2008년 8월에 매월 관리를 해주는 걸로 계약을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2008년9월 10월  그 뒤로 오지않아 항의해서 12월에 .딱 3회  방문하고 통장에서 돈만 꼬박꼬박 인출은해가고  억울해서 목포 소비자연맹에 세번 하소연도 해보고 본사홈피에 항 의도 해봤지만  계약해지를 요구해도 안되고  항의하고 나면 며칠있다 코디가 왔길래 필요없으니 연수기 가져가고 그동안 통장에서 인출 해간돈 돌려 달랬더니 맘데로 하라며  짜증을 내며 가버리더군요 계약당시 저희집 상수도가 지하수라 수질이 안좋아서 한달에 한번씩 와서 관리를 해 준다해서 계약을 한건데 계약하고 3번오고 아직까지 돈만 인출해갑니다 어찌해야 좋을지  억울하고 분해서 미치겠습니다  이렇게 소비자를 기만해도 되는걸까요?  휠터 교환해주지않는 연수기 무슨 소용있을까요 ?       ..세상 참  어이가 없네요  !!
2010-07-01 22:25: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