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LG파워콤
icon 김태희
icon 2010-06-18 13:41:32  |   icon 조회: 39780
첨부파일 : -

전3월달에LG파워콤에 인터넷과HDTVf를 신청하여 사용중인소비자입니다

개통후부터 인테넷과 TV 시청도중  여러번 끊겨 시청하는데 많은 불편함을 느껴서

고객센터에 수없이 항의전화와 시정을 요구했지만 LG측에선 나몰라라 하고있어요

요번달만도 벌써6회방문하여 고장수리 하였고 셋탑박스만4번바꾸었어요.

일주전부턴 아예모든 가전제품에들어있는 건전지 다빼노라해서 일절 다른제품 사용못하고요  어젠기사분이 와서 셋탑박스 삐다닥하게 반우측으로 돌려놓고 티비 밧데리 빼놓고 본사직원올때까지 시청중단 하랍니다  본사직원들이? 진짜어이업습니다 그래서 어제 대한민국 축구도 집에서 못보고 돈주고 밨어요 

그런데 아직까지 안오고 있습니다 연락도 없고요..

LG파워콤 횡포가 정말 심합니다 오늘만 장사해먹고 말건가봄니다

해지도 안해줍니다 이핑게 저핑게 다대면서요  위약금내면 해지해주겠담니다(어이상실) 이젠 LG소리만 들어도 소름 돋아요...

좋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2010-06-18 13:41: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