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제발 폭리행위제도를 정부에서 심사해주세요.
icon 이명이
icon 2010-06-16 21:25:42  |   icon 조회: 36587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너무 억울하고 황당한 통신계의 폭리행위를 고발합니다.

sk브로드밴드 패키즈상품(인터넷 tv ,전화)설치하였는데

피치못할 사정이생겨 5일이않되어 해지신청을 하였습니다.

헌데 말도않되는 청구금액 고지서가 왔습니다.

통신업계에서는 일단 3년 약정을 하였기에,인터넷과전화

할인받을 금액을 25만원이 넘는금액을 지불하라하는데

어떻게 이런 폭리행위가 성립될수있는걸까요?

착오로 불과 3~4일 사용했을 뿐인데요?

넘넘 억울하고 피같은 생돈을 갈취할수있는지요?

몇백~몇천을 주고 구입을 하였더라도 15일 내로는 어떤것도

환불이나 해지가 되는게 상식이거늘...

어째서 유독 통신업계는 예외고 시민의 피를 빨아먹는 횡포가

통하는 걸까요?

정치적으로 이런 서민을 지켜주고 보호해줄수있는 제도가 진정

필요합니다.

제발 통신계의 이런횡포를 해결해주십시요!간곡히 부탁드립니다.

2010-06-16 21:2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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