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대구 동호점 피치몽
icon 이준구
icon 2010-06-05 18:30:51  |   icon 조회: 36751
첨부파일 : -

피치몽에 방금 제가 주문했거든요.

그런데 제가 표지가 없어서 음식 이름만 알고 시켰습니다.

그래서 1만8천4백원이라는 금액이 나왔고

제가 콜라 주문했습니다.

보통 콜라보면 500ml 짜리 서비스로 주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총합이 1만9천원이라는 가격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30분후 500ml,피자,치킨을 들고 오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어떻게 된 일이라고 물어볼려고 다시 영엉접에 전화하니

그쪽에서 계속 저희 잘못이 없다고 우겨 되더군요.

전화를 계속 끊어 버리시고 받지도 않으시고 저희 잘못 없다고 계속 우시고

제가 나의 어리다고 무시 까지 하네요 , 외국가서 살던 왔냐고 카시기 까지..

뭐 전화지말라고 바쁘다고...뭐 이런 경우가 어디있죠? 마지막에는 반말까지 하시더군요 사장님께서요

 

꼭 사과를 받고 싶습니다.

너무 분해서 어머니께서 전화를 하셨는데 막 우겨 되더군요.

어머니 옆에서 주문하는것도 들었는데

부탁드립니다... 어떻게 해야되는지 몰라 여기에 작은 글 올려봅니다

 

 

2010-06-05 18:30: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