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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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친 myLG 070 떼돈 해먹었겠네
icon 말해도 안됨
icon 2010-05-23 02:16:03  |   icon 조회: 31002
첨부파일 : -

일반 전화보다 요금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인터넷 전화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략 800만?고객들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요금 통지서를 받으시면 대략 난감 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실 거라고 판단 되는데요..

저도 인터넷 전화로  myLG070 인터넷 전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금통지서를 받고 깜작 놀랐네요....

요금이 저렴해지긴 커녕 2배넘게 나오네요....

 

화가 나서 통신내역을 알아봤죠.

제 인터넷 전화에서 제 핸드폰으로 걸려온 전화 요금이 무지하게 많이 나왔더군요.

집엔 아무도 없고 제 인터넷 전화로 제 휴대폰으로 전화 건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 였습니다.

 

착신전환인터넷 전화로 걸려오는 전화를 다른 번호로 연결 해주는 서비스.

                    단말기상 설정으로 설정 가능.

                    일반 모바일 통신사에서는 정액800원?정도 외에 요금 발생되지 않음.

 

 

가입시에도,요금청구서에도,착신전환설정시에도,  LG 070 이것들은 어떠한 안내도 없었으며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에도 동문서답과 불성실한 자세로 이메일 답변 띡하니 날리고 끝이네요

 

가입시라던가 설정시 안내 메세지 또는 설명만 있었더라도 사용하지 않았을 것 입니다.

 

 

아니 전화 건 사람은 건 사람대로 요금이 발생되고 받는 사람 또 한 요금이 발생되는

이러한 날강도 같은 일이 전세계를 통틀어 대한민국 myLG070  말고 어디 있느지..?

이렇게 이중부과 되도록 방송통신위원 위원장님은 지켜만 보고 계실껍니까?

그동안 LG 이것들이 수많은 사람들에게서 갈취해간 돈만 해도 수백억은 되보이는데...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이런 불골정 사래 가만히 내비 두실꺼에요?

 

 

 

뿐만 아닙니다.

이메일 청구서를 신청하면 월 200원씩 할인 해준다고 하여 이메일 청구서를 신청 하였으나 단 한번도 요금 할인을 받아 본적이 없습니다.

 

아니 소비자를 상대로 우롱하는것도 아니고 데리고 노는건가요????

아 대단해요 myLG070   개판오분전  입니다 그려 ㅋ

2010-05-23 02:1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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