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KT FMC단말기 가입시 AP 무상제공의 약속 불이행에 대한 민원입니다.
icon 도승찬
icon 2010-04-27 16:51:08  |   icon 조회: 33371
첨부파일 : -
KT에서 FMC단말기(핸드폰 개통시 070전화도 가입가능한 기기) 가입 및 070 전화 가입해 AP(무선공유기)를 무상 제공받았으나 KT홈페이지(www.show.co.kr) 안내내용과 달리 AP는 무상 임대한 것이니 AP를 반납하라고 하여 발생된 민원

첨부파일에 KT 홈페이지에서 명시된 AP 무상제공이라는 부분 캡쳐한 파일 첨부

1. FMC 단말기인 EV-F110 2009년 12월 개통. 070전화 가입해 AP 제공받아 설치완료.
2. 2010년 4월 EV-F110 해지. 070전화는 해지 안된 상태
3. 070전화 해지절차 확인위해 KT고객센터에 전화하니 AP반납하라고 함(070 해지 안하면 반납안해도되고 기본료 등은 청구되지 않음)
4. 가입당시 그런 안내 받은적 없으니 확인후 070전화 해지여부는 생각해보고 연락주기로 함
5. www.show.co.kr에서 fmc 홍보 플래쉬창 및 고객센터(사이버고객센터) 내용 확인해보니 가입시 AP무상증정이라는 표현만 있을뿐 무상임대나 해지시 반납해야된다라는 내용없음 확인후 해당내용 캡쳐함
6. KT고객센터에 항의 후 관련 캡쳐파일을 메일로보냄
7. KT고객센터 팀장(10년 4월 26일 김지남 팀장)에게서 전화와서 처음부터 다시 설명하고 www.show.co.kr에서 어딜 어떻게 클릭해야 저 내용이 나오는지 안내했으나 잘못된 부분을 수정하겠다고만 할뿐 AP는 반납해야한다고 함.
무상증정이라는 표현 역시 임대라는 뜻으로 사용했다고 우기심.
보상 운운하셨으나 "본인 외 지인분에게도 소개해서 동일 기종을 구매하게 한 상태이며 그외의 수많은 가입자들이 본인처럼 싸워야되냐 KT홈페이지상 몇년도 몇월 몇일 가입고객까지는 KT홈페이지에 명시된대로 AP 무상증정을 시행한다는 내용을 공지하라고 했으나 고객센터 팀장님께서 거부하심. 홈페이지상 내용만 수정하시겠다고 함. 070해지할꺼면 AP반납하라고 주장하심
2010-04-27 16:51: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