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맛살 이물질을 식약청에 신고한지 1달 넘었어요.
신고며칠후에 CJ제일제당직원이 말하길 식약청에서 나왔는데 '별거아니다'라고 말했다고 저를 안심시켰습니다.
그럼 소비자에게도 검사결과를 통보해주어야하는 거 아닌가요?
자기네끼리 알면 끝나는건가
소비자를 10원짜리로 여기나 기분이 안좋아요. -_-;;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CJ제일제당맛살 이물질을 식약청에 신고한지 1달 넘었어요.
신고며칠후에 CJ제일제당직원이 말하길 식약청에서 나왔는데 '별거아니다'라고 말했다고 저를 안심시켰습니다.
그럼 소비자에게도 검사결과를 통보해주어야하는 거 아닌가요?
자기네끼리 알면 끝나는건가
소비자를 10원짜리로 여기나 기분이 안좋아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