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웅진 이럴수가?
icon 김현숙
icon 2010-02-26 16:00:12  |   icon 조회: 22597
첨부파일 : -
웅진에서공기청정기를렌탈을해놓구외국에서5년을있다와필터한번교환하지안고5년동안렌탈비를다냈습니다
 
그랬더니웅진에서우수고객이라고정수기로대체해서쓰면설치비를무료로해준다길래 정수기와공기청정기를 교환을했습니다
 
2틀후웅진에서말도없이통장에서돈을40만원을넘게인출을해갔지요화가나서계약을웅진에서어겼으니공기청정기갇다주고정수기떼가라고햇더니정수기만떼가고공기청정기는페기처분햇다고하내요
 
그렇타내면물건에준하는대가를지불받고싶은데웅진은미안하다고만하는대어찌안될까요?
 
도움부탁합니다
2010-02-26 16:00: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