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sc로지스와 예스24에 대한 불만
icon 불만가득
icon 2010-02-22 13:02:26  |   icon 조회: 22044
첨부파일 : -

평소 인터넷으로 책을 구매합니다.

예스24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최근 배송문제로 아주 골치가 아픕니다.

 

저는 2/18(목)에 예스24에 책을 주문했습니다.

규정대로라면 다음날 2/19(금)에 책을 받아야합니다.

그런데 아무런 연락이 없어

sc로지스(예스24의 배송업체)에 연락을 해보니

(10번 넘게 전화를 하니 한번 받더군요.)

업무가 바빠서 내일(2/20 토) 배송완료하겠다고 약속을 하더군요.

화가 났지만 알았다고 하면서

다음날 토요일에 퇴근도 못하고 기다렸지만

책은 커녕 아무런 연락조차 받지를 못했습니다.

우롱당한 기분이었죠.

 

오늘 2/22(토) 예스24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이런...

배송완료란 메세지가 떠있더군요.

화가 치밀어 예스24에 전화를 했죠.

담당자왈 알아보겠다고 합니다.

벌써 2시간째 알아보고 있나봅니다.

sc로지스에 전화를 해보니 역시 받지 않습니다.

대표전화는 커녕 영업소도 불통입니다.

 

이런~~~

욕이 절로 나옵니다.

이런 어처구니 없는 업체들 혼내주는 방법이 없을까요?

답답한 심정으로 글을 올립니다.

2010-02-22 13:02: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