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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팟회사 서비스빵점 소비자를 생각안하는 회사
icon 서현경
icon 2010-02-10 18:12:45  |   icon 조회: 20165
첨부파일 : -

제가 아이팟 클래식120G를 작년에 샀어요

아직 리퍼기간 1년이 남아있구요.

산지 한 3개월 지난후로 배터리가 금방 방전돼구요

터치속도도 점점 느려지긴 했는데

집하고도 멀고 일하느라 못가서

그냥 짜증났지만 쓰고있었습ㄴ디ㅏ.

그런데 얼마전에 가방에서 아이팟을 꺼냈는데

홀드버튼이 힘없이 빠지는거에요.

그래서 아직 기간이 쫌남아서 가야겠다 싶어서

집에만 놔뒀는데 쪼금씩 벌어지는거에요

그래서 주말이라 못가서 삼춘이랑  2월 1일

찾아가서 a/s를 맡겼습니다.

며칠째 연락이 안와서 저희가 전화했더니

그제서야 확인을 한다는거에요/

그래서 일단 기다려서 연락을 했더니 이리저리 전화해보라고만 하는거에요

그래서 삼춘이 회사로 전화해서 담당자를 바꿔달라고했더니

담당자는 안바꿔주시고 매니저라는 분 '김 수 민'이라는 여자분이

받아서 무조건 안됀다는거에요//

그전에 남자분이 받았을땐 아이팟 문제로 계속얘기했더니

리퍼로 해드린다고 얘기했었는데

감자기 이틀뒤에 김수민이라는 여자분으로 바뀌더니

고객의 말은 듣지도 않고 저희가 말하면 막 안들을려고 하시고

전화를 저희가말하는동안은 안들으시는지 갑자기 말안하다가

또 엉뚱한 말씀만하시고 일단 안됀다고만 하네요

게다가 본사에연결해달라고 윗분한테 연락하라고 했더니

안됀다고 가르쳐줄순 없다하시구 너무기분나쁘게 말을하셔서

저희 다른 분으로 바꿔달라했더니 어떤분한테 전화해도 자기랑 통화하게 될꺼라고

그러더라구요/ 홀드버튼도

왠만한 핸드폰도 가방에 넣고다녀도 안떨어지는데

그리고 홀드번튼은 제가 가지고다녀서 그런거라고 쳐도

다른문제가 훨씬더 큰데 저희보고 새로 사라는게 말이 됩니까?

홀드버튼하나 안고쳐줘도돼니까 다른문제를 고쳐달라고하니까

자기네는 교체밖에 안돼니까 무조건 돈을내라고만 하네요

리퍼기간내에는 아이팟에서 무상으로 고쳐준단 말다 뻥이네요.완젼

아이팟 김수민이란사람 정말 고객의입장에서 생각도안하고

자기말만 하고 끈어버리고 정말 화가나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도와주세요 . 정말 미치겠습니다.

 

1544-2662 이전화번호 김수민이란분  정말 너무 화가납니다.

소비자입장으로써 정말 너무 생각안해주시는 분이네요

2010-02-10 18:1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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