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tv로드인터넷 위약금
icon musegirl
icon 2009-12-23 13:30:24  |   icon 조회: 17137
첨부파일 : -

저희 집은 2006년10월경 인터넷과 텔레비젼2대를 tv로드에 3년약정으로 가입해 3년을 사용했고 2008년 10월경 어머니께서는 tv로드측의 전화로 재계약을 권유받아 구두상으로 계약서없이 재계약을 하셨습니다.
 그런데 제가 최근 LG파워콤을 가입해서 tv로드인터넷을 해지하려하니 난데없이 위약금17만원을 내야한다는 것입니다. 4년이나 넘게 사용했는데 위약금을 내라는 경우가 어디있습니까? 그리고 3년계약과 위약금에 관한 언급을 들은적도 없고 계약서를 받은적도 없는데 말입니다. 어이가 없습니다.
자세한 조사 후 조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9-12-23 13:30: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