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끼리 무제한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SKT 'T끼리 무제한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 정진영 기자 jin@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3월 26일 10시 1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정진영 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T끼리 무제한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내달 30일까지 시행한다.

T끼리 무제한 페스티벌은 SK텔레콤 고객간 무제한 음성통화가 가능한 'T끼리 요금제'와 두 대의 기기까지 무료로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LTE 데이터 함께 쓰기' 출시를 기념한 것이다.

이 이벤트는 지인에게 'T끼리 요금제'나 'LTE 데이터 함께 쓰기'를 추천만 해도 추천인 모두에게 슈마커 신발 멀티샵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추천을 통해 신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도 슈마커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다. 신규 요금제로 가장 많이 가입시킨 추천인 상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1주일 무제한 이용권도 준다.

T끼리 요금제 또는 롱텀에볼루션(LTE) 데이터 함께 쓰기 가입자에게는 하루 종일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T끼리 무제한 시네마 데이'를 연다. 내달 13~14일 서울, 부산, 광주, 대구, 대전 CGV 극장에서 1개 상영관을 전일 대여해 영화 '전설의 주먹'을 상영하며, 팝콘과 음료는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신청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한편 T끼리 요금제 모든 가입 고객과 가입 고객이 지정하는 SK텔레콤 고객 1인에게 각 1GB씩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T끼리 데이터 1GB+1GB'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