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삼삶스토리' 최우수 기업블로그 선정
상태바
KGC인삼공사 '삼삶스토리' 최우수 기업블로그 선정
  • 김한나 기자 hanna@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12월 12일 09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KGC인삼공사(사장 방형봉)는 공식 기업블로그 '삼삶스토리'가  '2012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에서 식품·음료부문 최우수 기업블로그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하고,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등이 후원한다. 블로그를 통한 대외 커뮤니케이션의 질적 향상과 새로운 지향점을 제시한 기업 및 공공기관을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총 100여 개의 기업 및 기관이 참여했다. 1차 계량평가와 2차 전문가 및 사용자 평가를 통해 총 40여개의 수상업체가 선정됐다.

지난해 1월4일 오픈한 '삼삶스토리'는 삼(蔘)과 건강한 삶의 이야기를 전하는 공간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재까지 총 1100여건의 콘텐츠를 발행했다. 

오상민 KGC인삼공사 과장은 "평소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을 블로그를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해주고, 접수된 문의사항은 콘텐츠로 발행해 고객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며 "향후 인삼·홍삼과 관련해 대한민국에서 유용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블로그이자, 건강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전하는 콘텐츠 허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타임스 김한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