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시티 바캉스 '워커힐 리버파크 딜' 진행
상태바
쿠팡, 시티 바캉스 '워커힐 리버파크 딜' 진행
  • 김한나 기자 hanna@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08월 14일 09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은 도심 속 특급 호텔 수영장에서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워커힐 리버파크 딜'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쉐라톤 워커힐 호텔 내에 자리잡은 '리버파크'는 도심 한 복판에서 이국적인 해변 분위기를 누릴 수 있는 야외수영장이다.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성인풀(가로50mⅹ세로19m)과 유속 5km의 시원한 물살이 느껴지는 유수풀, 유아전용 풀을 갖춘 2000여평 규모의 시설을 자랑한다.

또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밥, 면류, 해산물 요리,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호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럭셔리 '풀 사이드 뷔페'를 운영해 수영장을 바라보며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워커힐 리버파크 딜'은 막바지 휴가철인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블루시즌 티켓이 판매한다. 쉐라톤 워커힐의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와 럭셔리 풀 사이드 뷔페를 할인된가격에 즐길 수 있다.

 

평일 이용권은 성인의 경우 기존 9만원에서 6만3000원에, 소인의 경우 기존 6만원에서 4만2000원에 판매된다. 주말 이용권은 성인이 기존 11만원에서 7만7000원, 소인이 기존 7만원에서 4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리버파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풀 사이드 뷔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이항수쿠팡 서울지역단장은 "이번 워커힐 리버파크 딜은 막바지 휴가철 특별한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알뜰하지만 럭셔리한 추억을 선사하는 시티바캉스 상품"이라며 "별도의 유아 전용 풀을 갖춘 대규모 야외 풀에서 신선하고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친구, 연인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데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컨슈머타임스 김한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