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특별 공헌상' 수상
상태바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특별 공헌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오른쪽)가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에게 '특별 공헌상'을 수여받는 모습
송봉섭(오른쪽)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가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에게 '특별 공헌상'을 수여받는 모습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부사장이 다양하고 혁신적인 비대면 채널 운영 등 국내 서비스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특별 공헌상'을 수상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22일 경기도 수원에 있는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특별 공헌상' 및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고객감동 콜센터' 선정 인증패 수여식을 진행했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도입 20주년을 기념해 수여된 특별 공헌상은 55개 산업, 334개 조사 대상 기업 중 콜센터 등 비대면 서비스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의 대표에게 수여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1999년 국내 최초로 'IT 원격진단 서비스'를 실시하고 2010년엔 'ARS 음성인식 시스템'을 도입한 이래 챗봇, 사물인터넷(IoT) 등 고객 상담에 신기술을 적용하며 20년 이상 국내 서비스 산업의 혁신을 선도해 왔다. 또한, 업계 최초로 '시각장애 고객 전문상담'을 도입하고, '청각·언어 장애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을 운영하는 등 모든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 권익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다.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부사장은 "고객만 바라보며 노력해 온 임직원의 헌신이 결실을 보아 뜻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삼성전자 제품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