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소공인들, 혁신적인 기업가로 성장하도록 지원 확대 할 것"
상태바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소공인들, 혁신적인 기업가로 성장하도록 지원 확대 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금산 인삼식품제조 소공인 집적지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소공인·백년가게 현장 목소리 청취
15일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이 금산 인삼식품제조 소공인특화지원센터(충남 금산군 소재)를 방문하여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15일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이 금산 인삼식품제조 소공인특화지원센터(충남 금산군 소재)를 방문해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박성효 이사장은 15일 금산 인삼식품제조 소공인특화지원센터(충남 금산군 소재)를 방문해 소공인 제조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간담회는 코로나19 및 원자재 가격 상승 등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소공인을 격려하고 현장애로 및 건의사항 등을 직접 청취해 지원방안을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현장에는 금산 인삼식품제조 특화지원센터 운영기관인 (재)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김영수 원장과 인삼식품제조 소공인 11명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는 소공인 지원에 대한 정책적 개선점, 원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애로사항, 수출 활성화 등 소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소진공 박성효 이사장은 "코로나19, 물가상승 등 어려워지는 경영환경으로 인해 많은 소공인들이 위기에 처해있다"며 "지역산업의 기반인 소공인들이 혁신적인 기업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지원을 확대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