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식물원' 출시
상태바
㈜아성다이소,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식물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타입별 맞춤 케어 화장품 총 20여 종으로 구성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식물원'을 26일 출시했다.  

'식물원'은 ㈜네이처리퍼블릭에서 만든 자연주의 브랜드로 피부타입별 맞춤 케어를 할 수 있게 기초 라인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고, 수딩젤, 토너, 폼클렌징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알로에 프레시 수딩 라인'은 △수딩젤 △수딩 마스크 시트 △수딩 미스트 등으로 구성돼 수분 공급이 탁월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폼클렌저 △클렌징 워터 △300ml 대용량 토너 등 '병풀 클리어 라인'은 병풀 추출물을 사용해 외부 자극에 민감한 피부 타입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감귤 비타 라인'은 제주 감귤 추출물이 함유돼 생기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상품이다. △감귤 추출물 함유 토너 △톤업 선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남성을 위한 '허브트리 옴므 라인'도 마련했다. 허브 추출물을 담아 유분이 많은 남성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사람마다 피부타입이 달라 본인에게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코스메틱 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