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브, 새 싱글 'All 4 Nothing(I'm So In Love)' 발매
상태바
라우브, 새 싱글 'All 4 Nothing(I'm So In Love)'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유니버설뮤직 제공]
[사진= 유니버설뮤직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세계적인 팝스타 라우브(Lauv)가 8일 새 싱글 'All 4 Nothing(I'm So In Love)(올 포 낫띵(아임 소 인 러브))'를 발매한다.

국내에서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는 라우브는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26'에 이어 3개월 만에 새 싱글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이와 함께 이날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에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아리아나 그란데와 도자 캣 등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았던 한나 럭스 데이비스가 맡았다.

라우브는 'I Like Me Better(아이 라이크 미 베터)', 'Paris In The Rain(파리 인 더 레인)'을 비롯해 호주의 팝 스타 트로이 시반과 함께한 싱글 'i'm so tired...(아임 소 타이얼드...)' 등을 작업했으며, 방탄소년단(BTS)과 'Who(후)', 'Make It Right(메이크 잇 라이트)'도 함께 작업하며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인기 팝스타로 자리 잡은 미국의 뮤지션이다.

라우브는 이번 싱글 'All 4 Nothing(I'm So In Love)'에 대해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아직 배우는 중인 불안정한 상태에서 느끼는 진실한 사랑에 대한 고민을 담았다"라며 "혹시나 자신의 불안함이 관계를 망치지 않을까 걱정하지만, 결국엔 사랑으로 극복하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