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스, '가성비 끝판왕' 3중날 방수 전기면도기 출시
상태바
조아스, '가성비 끝판왕' 3중날 방수 전기면도기 출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06일 09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아스 3중날 방수 전기면도기 JS-5880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생활가전 제조 및 유통 전문 법인 주식회사 조아스(대표 김준현)는 6일 합리적인 가격에 스마트한 기능까지 갖춘 전기면도기 JS-588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JS-5880은 날과 망의 듀얼 절삭이 가능한 3중날 왕복식 전기면도기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면도할 수 있다. 특히 날을 움직이게 하는 모터 속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두께의 수염은 물론 적고 가는 수염에서 굵고 많은 수염까지 사용자 수염 성향에 맞춘 면도가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버튼 잠금 기능이 있어 여행 또는 출장 중에 제품이 오작동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제품 세척이 필요한 경우 청소 알림 기능이 있어 위생적인 관리 또한 가능하다. 이 밖에도 배터리 잔량, 모터 속도, 충전 알림 등 제품의 상태를 표시하는 LCD창이 있어 사용자 편의성 또한 한층 높였다.

생활방수가 가능해 쉐이빙젤 등과 함께 부드럽게 면도하는 것이 가능하며, 청소가 필요할때는 면도기 망을 분리해 편리하게 물로 씻을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의 가격은 3만원대로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90분 충전에 80분 사용이 가능하다.

조아스 관계자는 "최저가경쟁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이미용가전 시장 상황에서 가격과 성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고 그 첫 번째 제품이 바로 전기면도기"라며 "전기면도기를 시작으로 전기이발기, 헤어드라이기 등 국내 유일의 이미용가전 브랜드 조아스에 걸맞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