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떨어지는 동거', OST 디지털 앨범 발매…"김나영 → 케이시까지"
상태바
'간 떨어지는 동거', OST 디지털 앨범 발매…"김나영 → 케이시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JTBC스튜디오 제공]
[사진= JTBC스튜디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간 떨어지는 동거'가 드라마의 짙은 감동을 이어가며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최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의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이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정세운의 'DOOR (도어)'를 시작으로 김나영의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유연정(우주소녀)의 '시작의 드로잉', 최낙타의 '한 걸음 가까이', 케이시의 '어떤 말도 할 수가 없는 나인데', 양다일의 '그댈 담은 밤', 갓세븐 영재와 라붐 소연의 '그대와 (You & I)', 치즈의 '달', 정유지의 'Big Change' 등 앞서 정식 발매된 OST 9곡이 수록됐다. 여기에 극의 적재적소에 삽입돼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채운 스코어 음원 28곡까지 총 37곡의 트랙이 담겨 있다.

'간 떨어지는 동거' OST는 매주 트랙이 공개될 때마다 다채로운 장르와 색다른 편곡 구성, 돋보이는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만큼 이번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을 통해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