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면 자석 베란다 유리창 청소 도구 '유리제로r9' 출시
상태바
양면 자석 베란다 유리창 청소 도구 '유리제로r9'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유리제로에서 양면 자석 창문닦이 '유리제로r9'를 출시했다.

'유리제로r9'은 베란다 유리창 내부와 외부를 모두 청소할 수 있는 유리창 청소도구로 강력한 자석을 이용하여 창문 내창과 외창을 동시에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체 내부에 강력한 네오디움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접착 시 쉽게 분리되지 않는 특징이 있다.

사용법은 도구에 포함된 세척패드에 거품물을 묻혀 유리창에 부착시켜 위, 아래로 방향을 전환하여 청소하면 된다. 또한 혹시 모를 추락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에 부착된 안전 줄을 베란다 난간이나 손목에 걸고 사용하면 된다.

유리제로 관계자는 "대부분의 아파트 유리창인 이중창의 경우 구조상 청소 도구를 이용해 닦는 것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아 청소 제품을 구매하고도 사용 빈도 수가 낮은 사례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단점을 개선하여 제작된 신개념 유리창 클리너인 '유리제로r9'은 이중창에도 큰 어려움없이 아파트 베란다 창문 청소할 수 있도록 격리암을 제공하여 청소 효율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시간이 지나도 베란다 유리창 청소의 어려움이 해결되지 않아 양면 유리창 청소를 획기적으로 쉽게 할 수 있도록 고안하여 제작, 출시한 제품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제품을 위한 항상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리제로r9'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토어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