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주 이어 분양도?"...대우조선해양건설, '엘크루' 분양 러쉬...완판 기대감 UP
상태바
"수주 이어 분양도?"...대우조선해양건설, '엘크루' 분양 러쉬...완판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크루 모델하우스
엘크루 모델하우스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최근 동대구역 엘크루 분양을 조기 완판 시킨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전국 아파트 동시 분양에 나서며 주목받고 있다.

코스닥 상장사 한국테크놀로지 자회사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충남 서산, 강원 속초, 부산 기장에서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인 '엘크루(ELCRU)'의 동시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가장 먼저 서산 '석림 엘크루 에듀포레'가 분양을 시작한다.

석림동 493-1번지 일원 지하 2층 ~ 지상 20층 6개 동 아파트 266세대 규모다.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서산시 잠홍동 609-4에 위치하며 오는 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 1순위, 11일 2순위를 청약하며 1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108세대가 일반공급이다.

인근 초·중·고교 5곳(△석림초 △서산여중 △석림중 △서산중 △서산여고) 등 훌륭한 학군이 장점으로 꼽힌다.

이어 분양되는 속초 '영랑호 엘크루 라테라'는 속초시 장사동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1층 ~ 지상 4층 15개 동 총 200세대 규모 테라스 하우스(타운하우스)로 조성된다.

분양홍보관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57-1에 위치하며 오는 14일 특별공급,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하고 22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속초해수욕장, 속초 마리나 등이 위치해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모든 호실에 발코니가 적용돼 바다와 호수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다.

마지막은 부산 '기장역 엘크루 더퍼스트' 아파트다.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청강리 35-1번지 일원에 지하 3층 ~ 지상 26층 2개 동 총 219가구 규모로 분양을 시작한다.

기장역 도보 5분 거리 초역세권 도심에 위치해 생활 인프라가 완벽하다. 오시리아 관광단지 및 센텀시티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동해고속도로를 통해 해운대 신도시 및 울산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 해운대로 608에 위치하며 오는 14일부터 특별 공급을 시작한다.

회사 관계자는 "대우조선해양건설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엘크루'는 동대구역, 평택 등에서 분양을 조기 완판시켰다. 부산·충남·강원 등 전국에 걸쳐 대규모로 진행하는 동시 분양도 조기완판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우조선해양건설은 2021년 상반기 수주 호조로 올해 수주 목표 1.8조원 달성에 청신호가 켜지고 있다고 지난 7일 밝힌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