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희 GC녹십자의료재단 이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상태바
이은희 GC녹십자의료재단 이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07일 14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은희 GC녹십자의료재단 이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운전자가 어린이 보호 최우선 교통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행정안전부가 지난해 말 시작한 캠페인이다. 릴레이 주자로 지목 받으면 교통안전 슬로건인 '1단 멈춤, 2단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표어를 들고 있는 모습을 소셜미디어(SNS) 등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릴레이가 진행된다.

이은희 이사장은 지난 20일 지영미 한국파스퇴르연구소 소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현재 GC녹십자의료재단과 한국파스퇴르연구소는 감염병 연구 분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협력방안을 활발히 논의 중이다.

이은희 이사장은 다음 릴레이 주자로 박선영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 옥호영 소사코리아 대표를 지목했다.

이은희 GC녹십자의료재단 이사장은 "우리 재단은 '인류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하자'라는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이번 캠페인에 참여함으로써 어린이들이 교통사고 위험 없는 건강한 미래를 이어가도록 일조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의 안전을 위한 올바른 교통문화가 정착되길 바라며 GC녹십자의료재단 임직원들 또한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