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새 앨범 'Dear OHMYGIRL' 컴백 스케줄러…"신비로운 보랏빛 무드"
상태바
오마이걸, 새 앨범 'Dear OHMYGIRL' 컴백 스케줄러…"신비로운 보랏빛 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마이걸이 새 앨범의 컴백 시그널을 보냈다.

22일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의 스케줄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우주를 향해 무언가 신호를 보내는 듯 하늘로 뻗은 안테나와 안테나에서 내보낸 전파들 속에 컴백 스케줄러가 삽입되어 있다. 외계 통신을 연상케 하는 독특하면서도 통통 튀는 분위기와 이미지에 전체적으로 감도는 보랏빛 색감이 신비로운 아우라를 풍긴다.

특히 이미지의 중앙 상단에는 'DUN DUN SIGNAL'이라는 문구가 적혀있고, 스케줄에도 'Dun Dun OMG Photo', 'Dun Dun MIMI Day', 'Dun Dun E.T Photo' 등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DUN DUN DANCE'를 떠올리게 하는 문구들이 기재되어 이번 신보의 콘셉트와 티저 콘텐츠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오마이걸은 오는 5월 1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을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