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티비 40인치 FHD TV, 홈루덴스족들에 추천
상태바
이엔티비 40인치 FHD TV, 홈루덴스족들에 추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에서 드라마, 영화를 보거나 닌텐도, PS5 콘솔 게임을 즐기는 등의 여가시간을 보내는 홈루덴스족이 많아졌다.

NO.1 LED DISPLAY ENTV는 홈루덴스족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상품이 바로 가성비 최강 이엔티비 40인치FHDTV (DIEN40F-KT) 이라고 15일 밝혔다.

이엔티비 40인치TV는 출시이후 2년간 네이버, 쿠팡, 위메프에서 약 2만5000대 정도가 판매된 베스트셀링 상품이며 대기업 프리미엄A급 VA정품패널을 사용해 FULL HD 화질의 신뢰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상하좌우 178도 광시야각을 지원해 색상 왜곡이나 톤 변형 없이 FULL HD 화면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TV의 두뇌라 불리는 메인칩셋은 최신형 MSTAR 3553을 탑재해 TV 전원부터 리모컨 조작까지 빠른 움직임을 보여준다.

이 외에도 제품 자체 내에 ARC/CEC 기능까지 탑재돼 리모컨 하나로 TV/사운드바/외부기기 등 멀티미디어 기기를 통합 컨트롤할 수 있으며 5,000,000:1의 동적명암비로 명확하고 선명한 화면을 표현하며 빠른 응답속도 8.5ms 까지 더했다. 스피커 역시 20W(10W+10W) 고음질 듀얼 사운드로 영화나 드라마 시청 시 원음 그대로의 깨끗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친환경·저전력TV 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매일 평균 6시간 이상 사용 시 한 달에 약 800원의 저전력 요금을 실현하며 전기료 부담금까지 낮췄다.

해당 제품은 현재 '2021년 새해맞이 특가왔소! 199대 한정 판매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