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성공과 행운 기원…특별한 버거가 쏟아진다
상태바
새해 성공과 행운 기원…특별한 버거가 쏟아진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01일 18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버거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코로나19로 힘들었던 한 해를 뒤로 하고 새해 희망을 전하는 버거 신제품을 내놨다.

맥도날드는 새해 희망과 행운을 기원하고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연말연시 한정메뉴인 '행운버거'를 오는 27일까지 판매한다.

올해로 8년째 진행 중인 맥도날드 행운버거는 새해 희망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시즌 한정메뉴다. 맥도날드는 올해도 행운버거 단품이나 세트 판매시 100원씩 적립해 환아와 가족이 심리적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에 기부할 계획이다.

맥도날드 행운버거는 긴 모양과 쫀득한 패티가 특징으로 달달한 갈릭 소스를 곁들인 '행운버거 골드'와 한국인이 좋아하는 스파이시 바비큐 소스를 넣은 '행운버거 레드' 2종으로 출시된다. 빙글빙글 돌돌 말린 독특한 모양이 이색적인 통감자 사이드 메뉴 '컬리 후라이'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도 새해 첫날인 1일부터 31일까지 사각 새우 패티 2장으로 구성한 '사각새우더블버거'를 한정 판매하기 시작한다. 사각새우더블버거는 미니 새우패티 2장으로 버거의 새우 식감과 볼륨감을 높였다.

롯데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사각새우더블버거세트 또는 더블X2버거세트 구매 고객에게 치즈스틱을 증정한다. 롯데리아 카톡 플러스친구 고객에게는 한정 제품 사각새우더블버거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도 증정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나홀로 송년회를 즐기는 1인 가구와 홈파티를 즐기는 2~3인 가족을 위한 '맘스99팩'을 20일까지 판매한다.

제품은 △맘스99 치킨팩 △맘스99 버거팩 △맘스99 강정팩 등 3종으로 개별 메뉴를 구매할 때 보다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