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경기도박물관과 CGV가 함께한 '8.4'이벤트 진행
상태바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박물관과 CGV가 함께한 '8.4'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원더우먼 1984' 개봉과 경기도박물관 재개관일 8월 4일에 맞춰 경기도박물관 아트상품 배부
(사진제공=경기문화재단)
(사진제공=경기문화재단)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박물관(김성환 관장)과 ㈜CJ CGV가 24일부터 CGV 광교, 동수원, 동탄, 소풍, 죽전 등 5개 극장에서 '8.4 이벤트'를 진행한다.

'8.4 이벤트'는 경기도박물관이 25년 만에 재개관한 8월 4일과 영화 '원더우먼 1984'의 숫자를 따서 진행되는 행사다. CGV 경기 5개 지점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관람객들은 선착순 84명에 한해 경기도박물관 아트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영화를 감상하고 박물관을 방문하신 관람객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원더우먼 1984'는 1984년을 배경으로 새로운 적과 만난 원더우먼의 활약을 그린 영화로 올 연말 최대의 기대작으로 예상된다. 이를 맞아 경기도박물관은 업무협의를 통해 CGV 영화관 내에서 재개관 홍보영상을 노출시켜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이들에게 문화생활을 선물하고자 한다.

경기도박물관은 거리두기 단계별 기준 및 실행방안 지침에 따라 사전예약제, 철저한 방역수칙을 수행하고 있다. 입장 시 출입대장 작성 및 개인별 온도 체크, 손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거리두기를 위해 전시실은 시간당 입장 제한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