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 수입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할인 이벤트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 수입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이 템퍼 매트리스와 같은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특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유례 없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에 나서고 있다.

이번 더슬립의 할인 이벤트는 수입 매트리스 대상 가격 특가 할인이다. 또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 최고급 소재의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하고 타월형 방수커버 특별 할인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직원이 상주해 가구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 내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 가능하다.

더슬립에서는 침대 프레임까지 한 번에 구입이 가능하다. 구매자의 요청사항 및 특성에 맞춰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 침대 등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해 이용만족도가 높다.

업체 관계자는 "덴마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정평이 난 템퍼매트리스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의 소비자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며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각종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더슬립 일산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