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 영어학원 'GnB영수학원' 신학기 대비 신입생 모집
상태바
다산 영어학원 'GnB영수학원' 신학기 대비 신입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 'GnB영수학원'이 겨울맞이 신학기 대비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신입생 모집은 진건지구에 위치한 다산 GnB제1캠퍼스와 지금지구에 위치한 다산 GnB제2캠퍼스에서 동시 진행된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우수한 강사진, 사교육비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합리적인 비용 책정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입생 모집 분야는 유치부, 영어 초등부, 영어 정규반, 영어 중등부, 수학 초중등부 등으로 나뉜다.

먼저 유치부의 경우 다산 영어학원 GnB 지금지구 제2캠퍼스에서 한정 모집되는 분야로 월 12회, 각 50분 수업으로 진행된다.

원어민 영어적응반으로 한국인 영어 강사 관리 아래 GnB 유치부 교재를 활용하여 주 1회 원어민 교육이 실시된다. 특전으로 유치부 가방 및 다산한강초유치원으로 강사 픽업이 제공된다.

영어 초등부는 GnB 진건지구 제1캠퍼스 및 지금지구 제2캠퍼스에서 각각 모집된다.

차별화된 9주 9만원 파닉스 프로그램으로 영어 정규반 입문을 위한 최상의 프로그램이 적용된 것이 포인트다.

영어 정규반은 세분화된 레벨별 교육 형태로서 GnB만의 영어 심화 특화 프로그램 및 GnB스마트 러닝 시스템을 활용하여 '1+1' 교육 프로그램인 오프라인 주 5일 집중 1차 교육 및 온라인 보강 2차 교육이 각각 전개된다.

영어 중등부 역시 GnB 진건지구 제1캠퍼스 및 지금지구 제2캠퍼스에서 신입생을 모집한다.

서술형 수행평가와 내신대비에 유용한 수업으로 GnB어학원에서 중등 학습만을 위해 신규 론칭한 패럴랙스 중등 학습 방식이 적용된다.

또한 다산GnB영수학원만의 특화된 수능대비 영역별 스킬 향상 및 창의 융합적 사고와 인성 강화를 통해 다산 영어학원을 찾는 학생과 학부모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nB영수학원은 다산 수학학원을 찾는 이들에게도 체계적인 학습법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수학 초중등부는 GnB에서 심혈을 기울여 자체 개발한 수학 학습 커리큘럼과 패럴랙스 수학 교재 기반의 학습 유형을 제공한다.

특히 수학 강사의 1:1 밀착 관리 및 패럴랙스 수학 학습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수학 개념을 확립하는 것이 핵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