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 새로운 스타일의 몰비드 천연가죽쇼파 출시
상태바
디바쎄, 새로운 스타일의 몰비드 천연가죽쇼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프리미엄 친환경 임팔라소파 전문 디바쎄가 새로운 스타일의 몰비드 가죽쇼파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디바쎄는 자체적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소파를 만드는 기업이다. 새롭게 출시된 천연가죽소파 몰비드 역시 가죽 소파의 감성을 디바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최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제시하고 있다.

최고급 가죽 가공 방식의 가죽만을 사용한 몰비드 가죽쇼파는 천연 면피의 외피 부분으로 제작됐다. 

땀 구멍, 벌레 물린 자국 등 가죽 표면에 상처 입은 자국을 엠보싱 처리를 통해 최상급 가죽으로 변모된 피그먼트가죽, 세미아닐린가죽, 아닐린가죽만으로 소파를 생산한다.

가죽의 나라 이태리 현지에서 실제 사용되고 있는 기계와 가죽 제조에 사용하는 약품을 사용해 만들어진 천연가죽소파는 남다른 퀄리티와 내구성,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신상 가죽쇼파와 임팔라쇼파, 패브릭소파 등을 온라인 구매 시 10% 할인 및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위 브랜드의 아쿠아클린소파는 이지클린 기능으로 일반 패브릭이 가지고 있던 단점을 보완해 물만으로 얼룩을 간단하게 닦아낼 수 있다. 

더불어 25만 번의 마모 강도 테스트를 거쳐 탁월한 내구성과 강한 방수, 방오, 유해균 차단 기능을 갖춘 유럽에서 인정받은 최고급 품질의 신소재 원단으로 다양한 리빙 편의 기능성이 담긴 패브릭이다.

다양한 타입과 디자인의 소파를 선보이는 디바쎄소파는 용인, 구미, 양산 각 지점에서 직접 체험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1 무료 가구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고객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코너형소파, 카우치쇼파 등 배치 및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해 제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