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돔하우스, 2020 일산 킨텍스 호텔쇼에서 선보이다
상태바
이지돔하우스, 2020 일산 킨텍스 호텔쇼에서 선보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친환경 조립식 돔하우스 이지돔코리아(대표 한흥현)가 호텔, 숙박 전문 전시회&컨퍼런스 2020 일산 킨텍스 호텔쇼에 참가하여 '이지돔하우스' 제품을 선보인다.

이지돔코리아(EZDOME KOREA)는 대표가 영화 '마션'을 보고 돔 형태의 조립식 주거공간의 아이디어가 떠올라 이지돔하우스를 만들게 됐다.

30년간 기업의 제품디자인 개발을 대행하여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새로운 주거, 레저, 캠핑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이지돔하우스' 제품을 소개했다.

조립식으로 설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손쉽게 이동 및 설치, 해체에 있어서 자유롭다.

현재 이지돔하우스는 국내에 500여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해외로는 일본 등 각지로 연간 700대 이상 수출되고 있다.

이지돔하우스는 패널형 HDPE 조립식 돔하우스(국내 제조, 특허)로 조립과 분해가 손쉬운 조립식 주거공간 제품이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캠핑, 임시주거공간, 농가의 농막, 쉼터, 방갈로 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이중구조의 고밀도 폴리에틸렌으로 제작된 패널은 단열과 보온에 탁월해 반영구적 친환경 소재로도 주목받는 소재이며, 누수를 차단하는 특허 구조까지 가지고 있다.

한편 2020 호텔쇼는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숙박산업 관련 종사자들이 최신 숙박용품과 정보를 교류하는 전시회로 홈페이지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