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알씨에듀' 전화 화상 영어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알씨에듀' 전화 화상 영어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코로나 시기에 대면 수업이 어려운 요즘 온라인으로 공부를 하거나 집안에서 전화 화상 통화를 이용해 영어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제이알씨에듀 역시 전화영어회화 교육을 하는 곳 중 하나이다.

최근 외국어 전문 기업 제이알씨 에듀의 맛있는 전화 외국어가 맛있는 톡으로 BI를 변경하면서 전화 화상영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맛있는 톡, 전화 화상 영어는 미국과 필리핀에 직영 교육센터를 두고 있으며, 전담 스터디 매니저의 꼼꼼한 학습 관리와 최고 품질의 강사 관리를 통한 원어민 강사와의 1:1 수업을 통해 학습자가 단기간에 영어회화 및 비즈니스 회화, 말하기 시험 과정인 오픽 토익 등을 마스터할 수 있는 전화 화상영어 프로그램이다.

맛있는 톡, 전화 화상 영어는 초보자를 위한 단문 패턴 연습과 영어 말하기 시험 대비 및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과정은 물론 고급자를 위한 뉴스, 토론, 프리토킹 등의 과정을 학습자의 레벨에 맞게 선택해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훈련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인별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이다.

맛있는 톡, 전화 화상 영어는 강사와 학습자의 1:1 맞춤 수업으로 집중도가 높아 효율적이며, 수업 시 학습자의 잘못된 표현이나 발음에 대해 실시간으로 담당 강사의 교정과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영어회화 실력을 빠르게 증진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전화영어추천 맛있는 톡, 전화 화상 영어는 수업 외에도 원어민 첨삭 서비스, 학습 피드백, 수업 녹취 파일 등을 제공하여 학습자가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까지 마스터할 수 있다.

또한, 바쁜 일상에서 시간적, 공간적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필요한 분을 골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어서 단기간 영어 실력 향상을 원하는 학습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전화영어 론칭 기념 한 달간 등록생 전원 수강료 10% 할인을 하며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맛있는 톡' 전화 화상 영어는 최저의 가격으로 최고의 학습을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최저가 가격 정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