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난방기-전기난로 '업소요정 히터'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상태바
가정용 난방기-전기난로 '업소요정 히터'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마트스토어 '업소요정'은 업소용 전기난로 '카본 열 히터'를 새롭게 출시한 가운데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최근 들어 쌀쌀하고 추워진 날씨로 인해 사무실난방기, 사무실전기난로 등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사무실의 경우 난방을 가동한다고 해도 온 공간을 모두 따뜻하게 만들기에는 어렵다.

때문에 부수적으로 전기히터, 사무실히터 등을 구입하는 일이 허다하다.

관련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확실한 온도와 전달력을 갖추고 있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업소요정 카본 열 히터는 특허받은 국내 기술력으로 제작된 반사판을 사용하고 있으며 2kw 전력으로 약 2.5배 높은 5kw의 발열량을 누릴 수 있다.

업소요정 히터는 탄소섬유를 발열체로 사용하고 있다. 공기 중 산소를 태우지 않으며 열 효율이 높아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특수 열처리된 카본 램프가 제작되어 적외선 파장 및 음이온을 방출하여 가정용전기난로, 업소용난방기, 사무실히터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산소를 태우지 않은 클린 난방이 탑재되어 있다. 

냄새와 연기 없이 쾌적한 난방이 가능하며 일정 온도 이상보다 온도가 많이 올라가게 되면 스스로 작동을 멈춰 과열을 예방할 수 있다.

업소요정 사무실난방기는 전도 안전장치가 탑재돼 사용 시 제품이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2단 발열량 조절 방식으로 약, 강 조절이 가능하며 사용자 맞춤으로 적절한 난방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정 락 이동식 바퀴로 이동과 고정이 편리하기 때문에 난방이 필요한 곳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며 "상하 9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해 넓은 범위에 따뜻하게 난방을 할 수 있으며 헤드 후면부 손잡이 가능으로 손쉽게 옮길 수 있다"고 말했다.

업소요정 업소용전기난로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며 2개 구입 시 추가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업소요정'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