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18 어게인' OST 참여…'다시 사랑한다면' 리메이크 오늘(20일) 발매
상태바
윤상현, '18 어게인' OST 참여…'다시 사랑한다면' 리메이크 오늘(20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스튜디오, 모스트콘텐츠]
[사진=JTBC스튜디오, 모스트콘텐츠]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홍대영 역을 맡은 윤상현이 가창한 '다시 사랑한다면'이 발매되어 극에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번 '18 어게인' OST PART8은 '도원경'의 '다시 사랑한다면'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가 다시금 사랑을 깨닫게 되는 '홍대영'의 감정선과 완벽히 부합하는 가사와 이전 '시크릿 가든', '내조의 여왕' OST에서 몇 차례 입증한 바 있던 윤상현의 가창력이 돋보인다.

'윤상현'은 현재 드라마 '18 어게인'을 통해서 가슴 뭉클한 명연기와 수많은 명대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그의 진심이 담긴 노래를 통해 극의 몰입도는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Never Ending Story'로 윤상현과 인연을 같이 한 적이 있는 '다시 사랑한다면'의 작곡가 '김태원'에 '부부의 세계', '호텔 델루나', '동백꽃 필 무렵'의 다수 히트 OST를 작업한 한밤 작곡가의 편곡이 더해졌다.

윤상현이 가창한 '18 어게인' OST PART8 '다시 사랑한다면'은 오늘(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