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이 오늘(19일) 발매된다.
세븐틴은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HOME;RUN(홈런)'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청춘들을 어루만질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주는 희망의 외침을 전한다.
특히 선주문량 110만 장을 돌파하며 전작 미니 7집 '헹가래'에 이어 '더블 밀리언셀러'를 목전에 두고 있어 이목이 쏠리고 있는 이번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은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더욱 성숙한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 전반이 앨범 작업에 참여해 현실적인 청춘의 모습을 녹여냈다.
또한 타이틀곡 'HOME;RUN'은 경쾌하고 타격감 넘치는 사운드로 'HOME;RUN'이라는 표현이 지닌 짜릿함을 더했다. 현시대를 살아가며 고군분투 하고 있는 무한한 성장을 지닌 청춘에게 선사하는 힘찬 응원과 위로의 목소리는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도레미', 'HEY BUDDY', '마음에 불을 지펴', 'AH! LOVE'의 다채로운 믹스 유닛 곡과 일상 속 잠시나마 힘든 일을 잊게 해주는 소중한 사람을 향한 노래 '겨우'까지 총 6개의 곡이 수록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